Health Air Technology Korea Co.,Ltd. will reward you by post management , with a convenient and high quality.

Service Policy FAQ

A/S 서비스는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

나노드론 A/S 서비스는, 공식 지정된 서비스 센터의 나노드론 A/S전문 기술요원으로부터 2년간 무상보증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필터 교환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필터는 전자식 정전기 필터와 탄소가스 필터 2종류가 있습니다.
정전기필터는 6개월 주기로 광 촉매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소가스 필터는 1년 주기로 교체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식 지정된 서비스 센터의 A/S전문요원이 고객님의 가정에 직접 방문하여 현장에서 바로 교체해 드립니다.

A/S 및 품질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제품 품질 보증기간은 새 상품 설치일로부터 2년입니다. 정기적인 관리와 올바른 유지보수는 제품 고장 시 제조사에서 보증의무를 이행하는데 필요한 조건입니다. 2년안의 제품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으로 A/S서비스해 드립니다.

소비자 과실 또는 보증기간 이후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제품은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보증기간 이후에도 크게 서비스 받는 경우가 드뭅니다. 그러나 소비자 과실이나 보증기간 경과후에는 유상으로 서비스가 적용됩니다. 유상 서비스 또한 합리적인 요금을 적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A/S 서비스 상담 문의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나노드론 공식홈페이지 이메일, 본사(02-3445-0288)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전화 업무시간은 10:00 ~ 19:00 입니다.

*전국 A/S 대표문의 152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