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나노드론 "황사철 초미세먼지 대비, 공기청정기 수요증가"2018-03-06 10:23:50
작성자
황사철이 다가오면서 수도권의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가 계속해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추운 겨울이 지나고 날씨가 따듯해짐에 따라 중국발 초미세먼지 유입에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지난 해 겪었던 초미세먼지의 여파를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기 때문이다.

황사보다 더 강력한 초미세먼지는 미세먼지보다 더 작기 때문에 몸 속 깊이 침투하여 호흡기는 물론, 눈, 피부 등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특히 만성폐쇄성폐질환이나 천식 등 기존에 호흡기 질환을 가지고 있는 환자들과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와 노약자들은 초미세먼지에 의한 질병 발생 및 악화의 위험이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지난 겨울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인지한 뒤로, 황사철을 대비하려는 시민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건조기, 공기청정기 등의 생활 가전 판매량 역시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공기청정기의 경우 건강과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생활가전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대단하다. 최근에는 고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앞세운 수입 브랜드 공기청정기들이 호황을 누리고 있다.
독일 수입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의 관계자는 "국내 브랜드에 비하면 다소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성능과 인테리어 효과를 인정받아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밝혔다.

나노드론은 독일의 TUV 인증, 환경, 화학, 의약/의료, 식료품 분야에서 세계 최고 공신력을 자랑하는 유로핀스 인증 등을 획득하였다.
패브릭 필터가 아닌 특수 합금 필터를 장착해 고압의 전류로 초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연소시키는 획기적인 방식으로, 연소 과정을 거쳐도 탄소 필터가 유해가스를 배출시키지 않는다.

한편,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는 플래그쉽스토어 및 온라인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렌탈 묘미를 통한 렌탈도 가능하다.

<출처 : 미래한국 2018.02.28  게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