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공기청정기 나노드론 "미세먼지 대비하기 위한 가정 소비자 증가"2018-03-06 10:19:35
작성자

황사철을 앞두고 미세먼지 해결방안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해 3월 한 달간 미세먼지주의보는 총 23번 발령되었다. 때문에 대기질이 악화되고 실내 생활 비중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레 생활 환경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가전제품들이 주목 받는다.

업계에서는 황사철이 시작되면 미세먼지 관련 제품의 판매량이 더 치솟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공기청정기는 가정에서 마련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미세먼지 해결방안으로 꼽히고 있다.

호황을 맞아 들썩이는 공기청정기 업계는 최근 그 판도를 달리하고 있다. 미세먼지 해결방안으로 새롭게 등장한 수입 브랜드 제품들이 뛰어난 성능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기존 시장에 압박을 가하기 시작한 것이다.

건강과 직결된 헬스 가전이라는 인식이 생기며 다소 가격대가 높더라도 성능이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독일 수입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의 관계자는 "황사철을 대비하기 위해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생활 환경 가전에 대한 의식이 바뀌며 이제는 냉장고나 세탁기와 같은 필수 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말했다.

나노드론은 TUV, 유로핀스, KCL 등 다수의 인증내역을 보유하고 있는 고가의 공기청정기이다.

반영구적인 특수합금철강 정전기 필터가 인체에 유해한 모든 오염물질을 흡수, 중화 제거한다.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 환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공인 받은 바 있다.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져 한때 입소문을 타기도 했다.

한편, 나노드론은 청담 플래그쉽스토어 및 온라인몰, 전국의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렌탈 묘미를 통한 렌탈도 가능하다.


<출처-베타 뉴스 2018-03-02게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