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고효율 저전력 제품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 덜어줘2018-02-20 15:42:21
작성자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고효율 저전력 제품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 덜어줘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날이 많아지면서 공기청정기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실제로 업계 추정치에 따르면 2014년 50만대에 불과했던 공기청정기 판매량은 2017년 140만대를 돌파하였다.

하지만 미세먼지 등 나쁜 공기를 막기 위해 1년 365일, 24시간 공기청정기를 가동하다 보니 전기세에 대한 소비자의 부담이 상당하다. 그렇다면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는 없을까?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의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은 심플하고 이쁜 디자인뿐만 아니라 전력사용 대비 낮은 전력소모량을 자랑하며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는 것으로 소비자들 사이에 화제를 낳으며 한국에서 판매량이 급증하였다. 또한 나노드론은 유럽 유수의 인증기관에서 그 성능을 인정받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기 시작하였고 독일 본사로부터 공기정화 면적 40평에 대한 확증을 받았다. 

나노드론은 독일 HEALTH AIR Technology GmbH사에서 개발한 명품 수입 공기청정기로 첨단기술과 친환경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고전압과 정전기 필터의 원리에 의해 1나노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는 물론 모든 유해입자를 제거하는 제품으로 독일 첨단 기술 솔루션의 결정체라고 할 수 있다.

특히 2가지 필터가 적용되어 완벽에 가깝게 공기를 정화하고 재생시킨다. 정전기학적 원리를 이용한 정전기 필터는 거름망에 먼지를 거르는 방식(패브릭필터 원리)이 아닌 145개의 HEPA핀이 1만 2천볼트의 고전압으로 먼지를 태워 없애는 방식으로 초미세먼지는 물론 각종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까지 제거한다. 또 2중 탄소가스 필터의 경우, 숯과 같은 활성탄 100%로 정화 후에 남아있는 먼지 및 악취 제거를 도와준다.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 고효율 저전력 제품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 덜어줘

디자인도 고급스럽다. 높이 165cm의 원통형 디바이스로 실내 공기정화 공급과 흐름에 최적화 된 유니크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컬러도 다양해 고객의 니즈와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춰 선택 가능하다.

한편, 전 세계 유일무이의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은 군사 및 의료 목적으로 사용되던 기술을 1997년 독일 헬스에어테크놀로지사에서 상용화시켜 제작된 공기청정기로 유럽 알러지연구협회(ECARF) 'Seal of Quality'를 획득하였다. 또 제품제작 시 80% 이상이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HI-END 제품이다. 

나노드론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디자인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출처-디지털타임스 2017-06-13 게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