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가전제품도 명품시대, 비싸도 잘 팔린다 2018-02-20 15:37:54
작성자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무장한 해외 명품 가전들이 국내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 첨단 기술력과 디자인까지 더해진 최신가전들을 접하면서 눈이 높아진 한국 소비자들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명품 가전을 찾아 해외로 눈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브랜드가 시장을 점령하고 있던 공기청정기 업계도 변화를 맞고 있다. 미세먼지와 황사로 인해 대기질 오염이 심각해지며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며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관심 역시 높아지고 있다. 단연 눈길을 끄는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나노드론’이다.

  
▲ 튜브 인증서

나노드론은 620만원에 달하는 가격대를 자랑하는 명품 공기청정기다. ‘지드래곤 공기청정기’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이 공기청정기는 일반인이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고가의 명품 가전이다. 그러나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은 나노드론의 남다른 기술력에 만족을 표한다.

기존 공기청정기의 99%가 패브릭필터를 사용하고 있는데, OIT 검출과 관련해 패브릭필터의 단점이 이슈화되면서 나노드론은 반영구적인 특수합금철강 정전기 필터가 주목 받는 이유다.

독일 TUV NORD로부터 알레르기항원분리 공기청정기로 인정받은 나노드론은 호흡기 질환, 알러지 질환을 앓는 환자들이 특히 선호하는 제품이다.

헬스에어테크놀로지코리아 주식회사 한 곳만을 통해 국내에 정식 수입되고 있는 나노드론은 주문과 동시에 독일에 있는 본사에서 50% 이상 수작업으로 제작돼 오로지 항공으로만 운송된다. 구매 후에는 본사의 최첨단 1WAY 시스템을 이용해 2년간의 무상 A/S 등 철저한 관리가 이뤄진다.

나노드론 관계자는 “타사 제품들과 비교되는 뛰어난 기술력 때문에 아토피, 알러지, 비염, 천식 등 각종 알러지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의 문의 비중이 높다”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각종 문의는 나노드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실시간 상담을 통해서도 가능하다”고 했다.

한편, 나노드론은 플래그쉽 스토어 및 온라인몰, 백화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출처-데이터넷 2018년 01월 23일 게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