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봄철보다 독한 겨울철 미세먼지, 해결방안은?2018-02-20 15:35:30
작성자

난방기구의 사용이 잦아지며 겨울철 미세먼지가 극성을 부리고 있다.

날씨가 추워지며 난방기구의 사용이 잦아지고 자연스레 유해가스와 미세먼지의 배출이 늘어난 것이다. 겨울철 미세먼지는 초미세먼지의 비중이 높고 지표면에 가까이 오래 머물기 때문에 호흡기질환은 물론이고 알레르기, 아토피 등 발생시킨다.

때문에 각종 공기정화 제품들의 판매율이 증가하고 있다. 자연스레 공기청정기는 가정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그 중 독일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은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유럽 알러지 연구협회에서 호흡기질환, 알러지 질환을 가진 환자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공인받은 나노드론은 공기중에 부유하는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 것은 물론이고 6단계의 항균 공기여과 시스템으로 바이러스, 박테리아까지 정화한다.

나노드론의 관계자는 "겨울철 실내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만큼 공기청정기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다"며 "고급스러운 외형으로 공기청정 효과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어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나노드론의 구매는 청담 플래그쉽스토어,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에서 가능하다.

<출처-CCTV NEWS>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