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혼수의 계절 5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성능과 디자인에서 인기 급상승2018-05-17 16:26:41
작성자


▲(사진제공=묘미)
▲사진제공=묘미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꽃이 피는 봄이 찾아오면 여기저기서 결혼 소식이 들려온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혼수용품을 마련하기 적합한 시기가 찾아오는데, 요즘 봄철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면서 공기청정기는 필수 혼수용품으로 자리를 잡고 있다.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짐에 따라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의 오염에 대한 걱정이 높아지고 있어 자녀 계획이 있는 신혼 부부에게는 필수 혼수용품이 된 것이다.

많은 공기청정기 상품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나노드론’의 공기청정기는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면에서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 165cm의 길이와 고급스러운 원통형 디자인으로 현존해 있는 공기청정기와는 차별화를 두고 있다.

게다가 단조로운 블랙, 컬러 화이트가 아닌 12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텍스쳐로 원하는 실내 인테리어와 접목시킬 수 있다는 메리트가 있다.


이렇게 디자인면에서만 뛰어난 것이 아니라 성능면에서도 검증을 받았다.

세계적인 독일 기술로 탄생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시스템을 도입하여 완벽한 공기정화 및 제균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배기가스 VOCs 등의 케미칼(화학) 물질에 대한 완벽 정화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중 탄소필터의 마지막 정화과정을 거치는 완벽한 정화과정으로 냄새 및 연기악취제거에 탁월해 새집증후군을 겪고 있는 신혼부부에게도 안성맞춤인 공기청정기이다.

또한 정기적인 정비 및 보수 서비스 실현을 통한 기기의 최적상태 유지를 제공함으로 정기적인 정비 및 보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다.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는 현재 ‘묘미’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내외 뉴스 통신  2018년 05월 17일 게시]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